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AS 접수및 절차
작성자 와치야 (ip:)
  • 작성일 2015-11-23
  • 추천 추천
  • 조회 1564
평점 0점

와치야가 도와 드립니다!!


저희 와치야는 상품 수령후 7일 이후에 상품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이 어려우며,

이 이후에는 AS 접수해 드립니다.


온라인 접수는

일단 고객님의 상품 구매일, 성함, 상품 모델명,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인지하시고

게시판에 기재하시거나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면 좀 더 원활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 배송지가 변경될 경우 미리 말씀해 주셔아합니다.


대부분의 AS는 해당 본사(가이거, 코스모, 메트로 등) AS 센터에 택배 입고 시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백화점 AS 지원 브랜드 역시 온라인 접수 가능합니다)

저희가 안내하는 주소로 상품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때는 고객님 부담으로 택배를 보내 주시고, AS 처리가 완료되면 저희 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


AS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2주정도 소요됩니다.

(추석이나 설날 있는 달은  최소 3주 전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택배 회사 배송 물량으로 인해 본사 입고 지연및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무상 AS 는 출고일로 부터 1년동안 가능하며 1년 이후에도 무상 지원 가능 항목이 있습니다.

(배터리 교환, 시간 불량, 방수 불량등 무상 지원되며, 심한 파손이나 시계 줄 교환 및 시계 유리 교환등을 요금이 청구됩니다.)


백화점 AS 지원 브랜드 또는 모델의 경우

보증서에 적힌 매장에 방문하셔서 AS 지원 가능하며,


일반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접수가 AS 처리 기간이 좀 더 짧습니다.

(일반 매장 역시 AS 취합해서 본사 AS 센터로 접수하기 때문에 )

이 점 참고하셔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